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8월 2일 궁시렁

프닝

바닷가에서 토끼와 거북이가 경주를 했습니다. 조약돌이 '땅"하고 신호를 했는데요. 토끼는 산 속으로 거북이는 바닷속으로 달렸데요. 그래서 아직도 바닷가에는 조약돌 혼자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도리천 스님의 동시집 인용> 


여름이요 여름이~ '땅'하고 소리쳤는데 모든 사람들이 바다와 산으로 휴가를 떠났어요. 그래서 지금 이 자리엔 여름만 남았다는 슬픈 전설을 전해 드리며 그 여름과 금요일 밤 잠시 놀아 주려고요. 함께 노실 분 여기 붙으세요.


@Rdo20: 오랜만에 앉아서 그런가 마이크 위치도 입하고 잘 안 맞고..(궁시렁 궁시렁) #날방

@777yang: 역시 ~ #날방 치우님 목소리 넘넘 방가워여~^^

@nighttreesong: 꺅~~~!! 치우님이닷 ㅋㅋ 이어폰이 바뀌어서 그런가 치우님 목소리가 더 중저음이 되신듯 ㅎㅎ #날방

@egg1118: 오랜 만에 치우님 목소리.. 참 좋네요 맥스님의 3주간의 음악도 감사했구요.. 집에 온 느낌이에요 ^^ #날방

@kwonhyun5: 나도 중저음인데 왜 다들 느끼하다고 할까! 쩝 #날방 첨듣네....

@makiganba: #날방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함께 합니다 치우님! 건강하게 만나서 굿입니다 흐흐흐

 


@robinnn0: #날방 크리스리 ㅎㅎ 오늘은 유난히 첫곡부터 치우님이 선곡하신 곡이구나 하는 느낌의 곡들입니다. 색채가 있어요.


 

@greyfox5038: @Rdo20 앗! 깜짝이야 ㅎㅎ 네 반가워요 오늘이 #날방 두 번째랍니다 ....근무 중이라 많은 대화는 못하구요 잘 듣겠슴다 #날방

@skylover1: 불금은 #날방 과 함께!!

@egg1118: 감성으로 뭉쳐서 음악으로 버무려져서.. ^^ #날방

 

명세(@brightworld3773)님 신청곡

tommy page // ill be you my everything

firehouse // loving you is paradise

올만에 날방 듣게되서 기쁘네요 ~ 신청곡 해 봅니다 ^^


@brightworld3773: 와우~ 드디어 신청곡 나온다 #날방 ㅎㅎ firehouse // loving you is paradise ^^

 


@Numee0809: #날방 아이들 키우다 보니....참...ㅋㅋ 이렇게 힘든일도? 해야하네요....ㅎ

그나저나 얼마나 그리웠다구요~~~~ 목소리 들으니 마냥 좋습니다~~!! 날방 포에버~~~!!


@bmptt: 함께 하면 시간이 겁나 빨리가는 방송 ㅎㅎ ^^ #날방



*오늘의 선곡표*

Jeff Buckley - Lilac Wine

루시드 폴(Lucid Fall) - 어디인지 몰라요

R.E.M. - At My Most Beautiful

Depeche Mode - Somebody


라일락와인네트 바로가기 


@Numee0809: #날방 슈바님이시구나...ㅎㅎ 방가방가~~~♥

@robinnn0: 와. 라일락와인네트. 슈바님. 멋지시다 #날방

@shinchonMAX: 근데...슈바님은 뉘신지....ㅡㅡ;; #날방

@Flower_Anne: 와우~~~ 조은데요??? 라일락와인네트......음~~ #날방

@Rdo20: 아, 슈바님은 현재 트위터 및 자신의 존재가 알려지는 걸 원하지 않으셔서 신비로운 여인으로 #날방 에서 목소리로만 인사드립니다.

@robinnn0: 라일락와인네트. 울고 싶어지네. 아흑.. 좋아요 ㅠㅠ #날방

@Rdo20: 슈바님의 선곡은 그동안 날방의 선곡과 차별성이 있어서 한 겹 더 두터워진 느낌입니다. 음악 선곡과 배치에도 저만큼이나 아니 더 신중하시고 감성적이세요. 앞으로 멋진 추억이야기와 곡들이 많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 #날방

@NiceAdd: 신비주의 짜자쟌! #날방

@Numee0809: 아흐흑....♥ 친구도 나도 슈바님 코너 애정하게될거 같은...ㅎ #날방 음반회사에서 일하던 친구의 귀를 만족 시키는 대다난 날방~~~~~♥

@micco_p: #날방 슈바님 음악 잘 들었습니다. 목소리도 낭낭하시고. 감사합니다.

@bmptt: 슈바님 코너는 비를 생각나게 하네요 #날방

@robinnn0: 음악들이 다 이러저러 생각에 잠기게 하는 곡들이네요. #날방 #라일락와인네트


진영(@bmptt)님 신청곡

요즘 꽃보다 할배라는 프로 아주 잘 보는데요. 거기서 배경으로 나오는 안녕바다의 별빛이 내린다요 ^^



@Flower_Anne: 요 노래 뮤비 언젠가 유툽에서 보고..참 괜찮타했었는데..... 샤 랄랄라라라~~#날방

@twinkle_ho: 쏟아져버리는 별빛은~~~~ 어느깊은 여름밤에 느껴봤는데~~~~ 진짜 샤라랄라 별빛 쏟아져 내리는 것만 같으다 #날방

 

무가 아닌 좋아하는 날방이 될 터

@shinchonMAX: 치우님이 좋아서 하는 방송이기엔 이미 도가 넘어섰습니다... 기다리는 가족들이 있어서 말이죠..ㅋ #날방

 

무리

@NiceAdd: 나왔다 "짤쟈요"ㅋㅋ #날방

@twinkle_ho: 오랜만에 정겨운 "짤자요" ~ ^_* #날방 좋으다 좋으다~~~~

@robinnn0: 치우님 열심히 방송 준비하신 모습과 슈바님 음악이랑 가사에 차분하고 조용히 귀 기울이는 모습이 저한테도 자극이 되었어요. 덥고 지리하고 무지 바빠서 매사 건성이었던 요즘이었는데ㅎ 올만에 단비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웠습니다 #날방

@Flower_Anne: 에릭 아자씨 노래는 언제나 좋은...^^ 치우님..수고하셨습니다....조심히 드가새효~~ ^^ 밧데리 간당간당했었는데 끝나는 시간까지 잘 버텨줬네요...ㅋㅋㅋㅋ

@micco_p: 그리운,짤자요~~~~~!!! #날방 도 짤자요~~~!!! 치우님도 오랜만의 방송 힘들진 않으셨는지요. 조심히 들어가시고,짤자요~~~~!!!!

 

@Rdo20: 어렸을 때 가출을 해서 계절을 3개나 지나고서야 어쩔 수없이 집에 들어 온 적이 있습니다. 그 때 가족인데도 첫 대면이 어색하더라고요. 비록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거의 한 달을 쉬고 오늘 마이크를 잡았는데 약간의 어색함이 생기더군요 근데 가출하고 돌아왔을 때 가족들과의 조우가 금방 어색함이 사라졌 듯이 여기 #날방 안에서도 오프닝과 동시에 사라지더군요. 마음의 경계와 정의지만 패밀리가 맞나 봅니다. 다음 방송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짤자요~ #날방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16일 궁시렁  (0) 2013.08.22
8월 9일 궁시렁  (0) 2013.08.10
7월 5일 궁시렁  (0) 2013.07.10
6월28일 궁시렁  (1) 2013.07.02
6월 21일 궁시렁  (0) 201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