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7월 5일 궁시렁

프닝

“어른이 되면 안 보이던 게 보여. 많이 알면 좋을 것 같지만, 그렇게 되면 겁쟁이가 되서 못 하는 게 많아. 살면서 딱 한 번뿐이야. 그땐... 다시 안와“ [영화 늑대소년의 대사내용 중]


여러분들은 살면서 딱 한 번 찾아오는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되시나요? 명예, 재물, 기회, 사랑.. 등 지금은 알지 못하고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지만, 지나고 보면 아하! 그때가 내 생의 전환점이었구나. 혹은 인생 2막을 열 수 있는 기회였을 수도 있었겠구나 하는 것을 비로소 나이가 들고 생각과 마음의 눈이 깊어져야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순간은 다시 안와.

나의 작은 감정 변화와 자연의 소소한 변화들에게까지 귀 기울이며 느리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는 지금 그때의 기회가 다시 온다면 이젠 예전처럼 놓치진 않을 것 같습니다.



@danbo2o: 정식으로 인사나 해볼까 하이..핼로 단보입니다 #날방

@norangjuaza: 쭈야 미술관~^^ #날방 잊지 않고 소개되어 좋아요~~ 우히히

  

둑청취

@AndreBong_: #날방 잇끼...무혐의 처리되었음...!!

@norangjuaza: 두부준비! #날방 

 

리님(@feeling323 ) 신청곡

맨첨 오프때가 생각나네요. 야근하구서 한숨자고 아들 데리고 나갔었던 ,,,,,, 레드님으로 알았는데 치우오빠였다능. 쑥쓰럽구 북흐럽구 시선처리 어찌할바를 몰랐었죠. 근데! 이젠 날방 정모 안하나요? 그때 그 모습 잊을 수가 없네요. 오빠는 팝송 쪽으루 그러니깐 청걱! 해보아용. Taylor Swift --Mine



@feeling323: 오예~~~치우오빠 고마와용 (넙죽) #날방

@lookatmi83: 요 아가씨듀 상큼상큼^^ 스푼~~ 아가씨^^ #날방

 

성들의 바디랭귀지에 대해

@DDoBongEE: #날방 그러나 그런 제스쳐를 다 읽을 줄 아는 선수는 싫다

@addlucky: 시집갔잖아ㅋㅋㅋ "@Numee0809: #날방 일락-조각입니다.. 이 노래처럼 고백받으면 황홀 하겠지...? ㅋ"

 

악@Suda_NYU2: [트방소] 언제부턴가 금욜 저녁, 이 방송을 듣느냐 안 듣느냐로 나뉜다. 불금이 아님 어때? 방송 들으면 되지. 세상에 이렇게 좋은 노래가 많다는 걸 알려준 감성라디오 #날방


 

@Numee0809: #날방 꺄~~~~코코모 여름단골 메뉴~ㅋ@bmptt: @Rdo20 코코모를 들으면 역시 영화 칵테일이 생각나네요 #날방

@twinkle_ho: 여름밤~ 여름 밤바람 맞으며~~~ #날방 휴가온 것 같은데여??? 지금은 해변을 거니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으로도 좋으네여.

@Rdo20: @twinkle_ho 별밤들이 총총히 박혀 있는 하늘 밑으로 바다내음과 바람이 살살 불고.. 크~ 파도 소리까지 시원하게 들리는.. 흐~ #날방

@NUS_ours: #날방 에고 햄폰이 턱을 살짝 스치며 떨어지공.. 발가락을 까닥까닥~♬♬♬ #날방 …♬

  


진영(@bmptt)님 신청곡

신청곡은요 U2의 with all without you , one .요거 둘 중에 하나 부탁드려요. 이곡들은18세 고2의 신청곡이에요. 요즘 시험이라서 날방이 아니라 날밤을 새고 있어요. 노래들에서 파란느낌이 난다네요 ㅎㅎ 소녀감성이 그런가봐요. 부탁드려용 ^^



@Rdo20: U2 - One. 이 곡도 여름밤 자연에서 들으면 눈을 지긋이 감게 되는.. #날방

@egg1118: U2의 보노, Aerosmith의 스티븐 타일러.. 둘 다 너~무 쎅쉬한 목소리 같아요.. 아 부러워라 ㅋㅋ #날방

  

@Rdo20: @HongWorld808 @jebnlda 어? 아직 휴가 결정은 못했는데요? ㅎㅎㅎ 암튼 결정나면 공지하겠습니다. ㅎㅎ 다음 주에 비가 온다는 소식이 또 들려서리. 흑 #날방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9일 궁시렁  (0) 2013.08.10
8월 2일 궁시렁  (0) 2013.08.07
6월28일 궁시렁  (1) 2013.07.02
6월 21일 궁시렁  (0) 2013.07.01
6월 14일 궁시렁  (0) 2013.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