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8월 16일 궁시렁

@misun815: @Rdo20 우왕~~!! #날방 오랜만에 일찍 들어와서 준비하는 음악들으니... 뭔가... 알찬 불금같고... 좋네요^^* 역시... 특별하고 소중한 날위한 방송♬ 

@wjdalstlr: #날방 잘 들립니다..ㅎㅎ 미꼬님 덕에... 하이고 뽀뽀라도 해주고 싶은디..ㅠㅠ 마다하겠지?


프닝

마음은 수천 개의 채널이 있는 텔레비전과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요. 우리가 선택하는 채널대로 순간순간의 우리가 존재하게 된다는군요. 분노를 켜면 우리 자신이 분노가 되고, 평화와 기쁨을 켜면 우리 자신이 평화와 기쁨이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 우리들 자신은 어떤 채널을 선택하고 있을까요? - 틱낫한의《살아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기적》 인용문 -

 

방금 전까지 서로 다른 채널을 선택하고 있지만, 지금 우리는 하나의 채널로 모아졌습니다. 같은 마음, 같은 정서, 같은 감성. 두 시간 동안 함께 합니다.


 날방 새로운 시작 내 멘트

@egg1118: 엇? 인트로 누구세요? 히히~ #날방

@robinnn0: 어머! ㅋ 이건 누구 귀요미님의 목소리래요? ㅋㅋ #날방

@Rdo20: 엄훠 들어 보시고도 누구님의 목소리인지 모르시다늬..ㅎㅎㅎ 근데 안내 멘트가 달라졌다는 걸 알아채시리라곤 전혀 몰랐는데.. 역시 덕원님 안테나 예리하시군요..ㅋ #날방

@egg1118: @Rdo20 으음.. 발랄한 건 아크님이신데.. 뒤에 풀벌레소리도 들리고.. 뭐랄까 시원한 느낌이에요 ㅋㅋ #날방


 

@adonis2015: 와우 요기가 날방이군요~ 잘 들어볼께요~ #날방

 

@lookatmi83: 목소리땜에 있었던일이요ㅎ 초인종 띵동~ "누구세요~?" 엄마나 아빠 안계시니? ㅎㅎ " 안계세요" ㅎㅎㅎ 요런일들이 종종있어요ㅎㅎ #날방

 

@egg1118: 하아.. 수퍼매치 장장님 나오는데.. 희열님 스케치북도 멀리했는데 수퍼매치도.. 안녕~ 재방 볼게요 ㅋㅋ 오늘은 #날방 데이입니다 ^^ 

긴 이야기 

최근 몸이 부실해짐을 느낀 만득이가 근력 회복을 위해 헬스클럽을 찾아 아주 열심히 운동 중이었다. 그때 아주 부담스러울 정도로 두껍게 생긴 꽃미남 근육질 사내가 다가오는 게 아닌가…. 만득이가 신경 안쓰고 계속 운동하고 있는데 그 느끼한 남자가 비웃으며 말을 했다. “너도 운동하냐!” 이 말을 들고 나름 한 성깔한다고 자부하던 만득이~! 도저히 참지 못하고 대꾸했다.

 

“아뇨. 이거 실내환데요.”


@lookatmi83: 조아요조아요~~ 무서운건 딱~~~ 무서어요ㅎㅎ #날방

@robinnn0: ㅁㅊ겠다. 이게 웃기는 얘기 ㅋㅋㅋㅋ 웃기기는 웃긴다. #날방 ㅋㅋㅋㅋㅋㅋㅋ

 

익한 생활상식

 

☞ 사과 반쪽을 차안에 하룻밤 놔두면 차안에 냄새가 제거 됩니다.

☞ 장미꽃을 화병에 꽂을 때 소다수를 부으면 시들지 않고 오래갑니다.

☞ 잉크의 얼룩은 하룻밤 동안 우유에 담가두었다 빨면 깨끗이 없어집니다.

☞ 욕조는 버터와 고은소금과 우유를 섞어 닦아주면 새것 과 같이 윤이 납니다.

☞ 하수구가 막히면 거친 소금을 한주먹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뚫립니다.

☞ 삶는 빨래는 삼베주머니에 계란 껍질을 넣고 삶으면 눈 같이 하얗게 됩니다.

☞ 가격이나 상표가 붙어있던 자리에 남아있는 흔적은 식용유로 닦으면 제거됩니다.

☞ 양파를 사오면 싹이 나오는데 양파봉지에 빵 한쪽 넣어 두면 쉽게 싹이 나지 않습니다.

☞ 거울이나 유리를 닦을 때 식초에 젖은 수건으로 닦으면 깨끗해집니다.

☞ 색이바랜 플라스틱 용기(화분이나 창문틀)는 버터로 닦아주면 다시 본래 색으로 됩니다.

☞ 잘못 붙인 우표를 잘 떼려면 냉장고의 냉각 통에 잠시 넣었다 떼면 됩니다.

☞ 발 저릴 때는 다리를 X 자로 교차하고 30초 정도 꿇었다 일어나면 신기 하게도 다리 저림이 사라지게 됩니다.

☞ 변기의 때를 없앨 때는 콜라를 사용하면 콜라에 함유된 시트르 산이 깨끗하게 해줍니다.

☞ 흰색 면양말이 오래 신어 본래의 색깔을 찾을 수 없을 때 레몬 껍질을 두어조각 넣어주면 새하얗게 됩니다.


@adonis2015: 생활의 지혜도 알려주는 유익한 방송~ #날방

@lookatmi83: 잉크얘기하니깐요. 또~ㅋ 학교다닐때 키가작아서 맨앞줄에 앉았었는데 한여름에 점심먹고난후 수업시간에 어찌나 졸리던지 공부하는척은 해야겠고 펜을잡고 존다는게 펜을 반대로잡고졸아서 교복 블라우스앞이 ㅜㅜ;;ㅋ #날방


 

@Rdo20: @makiganba 오호.. 굴님이 제임스 테일러 음악을 좋아하시는군요. 그러니 #날방 팸이 되시는 거겠죠. 제임스 테일러 음악은 참 많이 듣거든요.ㅎㅎ 더 반갑네요~

@mn__c: 세상에서 젤루 편한 자세로 젤루 편하게~~ㅎㅎ #날방

 


*오늘의 선곡표*


김광석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김창기 - 광석이에게 

언니네 이발관 - 100년 동안의 진심 

어떤날 - 너무 아쉬워 하지마


"노래 가사와 멘트 내용은 라일락와인네트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robinnn0: #날방 슈바님 라일락와인네트 시작~ 오늘도 기대! 오늘은 김창기님 곡으로 시작하네요. 아니아니 진정 나이가 어린 건 아니시네요.

@adonis2015: 썻다지운다ㅜ널사랑해 .. #날방

@robinnn0: #날방 참 이상하게 이 노래 들었을 때 그렇게 좋은 줄 몰랐는데 , 여기서 들으니까 좋다 ㅎ 김창기 광석이에게. 슈바니 노래도 좋아하시고 영화도 많이 좋아하시는 분.

@bmptt: 김창기의 노래는 정말 시 한 편을 듣는 거 같다...... #날방


 

@micco_p: #날방 에어컨으로 더위를 꽁꽁 묶어둔 골방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람 속에서 이른 가을을 느껴보시며, 조심히 들어가세요. xiialive 에서 “James Taylor - Handy Man” 를 듣는 중!

 

@Rdo20: 지금 1:11 분, 그러고 보니 #날방 시간엔 11:11도 지나가고 1:11분도 지나가는군요. 그리움이 가득한 방송이군

 

@NiceAdd: 땡스기빙~에효 끝나버리네 아쉬워라 @Rdo20 치우님께 인사! 꾸벅 ~ 감사드립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날방

 

@Rdo20: 이제 잠든 그대들의 손을 놓고 물러갑니다. 다음 주에 또 만나요~ #날방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30일 궁시렁  (0) 2013.09.05
8월 23일 궁시렁  (1) 2013.08.29
8월 9일 궁시렁  (0) 2013.08.10
8월 2일 궁시렁  (0) 2013.08.07
7월 5일 궁시렁  (0) 201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