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6월 14일 궁시렁


프닝


“응, 지금 급한 일 일하고 나서 조금 있다가 내가 전화할게.” 누구나 이렇게 말하고 전화를 끊은 적이 한두 번씩은 다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요. 깜빡 잊고 전화를 안 해주면 어떻게 될까요? 처음 한두 번은 괜찮죠. 하지만 이런 일이 서너 번 반복되다 보면 결국 친한 사람을 잃게 됩니다. 왜냐하면 답신을 안 해준다는 것은 상대방에게 “너는 나에게 중요한 사람이 아니야”라고 말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 김양래 저, <깜박깜박 40대 기억력 스무살로 바꿀 수 있다> 를 인용

메롱맞아요. 사람들과의 관계는 거창한데서 오는 것이 아니라 바로 이런 안부 전화 한통, 따스한 격려 한마디, 그에게로 가는 발걸음 한 번, 작고 사소한 마음 씀씀이로 형성되는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비록 일주일에 한 번 두 시간 남짓 연결되는 라디오 방송이지만 잠시라도 위로가 될 수 있는 말들과 마음을 다독여 줄 수 있는 음악들로 서로의 온기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6월 14일. 날 위한 라디오 방송, 시작합니다.


 

@feeling323: 새소리 속에서 달빛을 꺼내고, 달빛 속에서 바람을 꺼내고, 바람 속에서 풀잎을 꺼내고, 풀잎 속에서 꽃을 꺼내듯이 나는 #날방을 꺼내어 내 가슴속에 꼭꼭! 담아둔다. 멘투다! 지금부터 치우에 #날방 이 시작되게씀돠 꺄악~~~~~~~

@brightworld3773: 제 마음 속에서 #날방을 꺼냈습니다 ㅎㅎ

 

락방고양이님 출산 소식

@navycardig: 어머머머 ~ 연두 출산 축하드려요 !!! #날방

@Numee0809: #날방 와~~순산 하셨구나....ㅎ 추카합니다~~


 

@navycardig: #날방 에는 시인도 많고, 오글오글 만담꾼도 많고. 탐라인만 봐도 재밌구나 ㅎ

@Rdo20: 정말 집앞 공원 벤치에 앉아 시원한 맥주 한 잔 야금야금 먹으면서 이어폰 끼고 #날방 들으면 좋겠다.. 

@yeeglina: #날방 가끔 난 취한다. 난 아주 잘 취한다. 취한다. 어쩔 수 없이 난 음악에~~~

 

(@Flower_Anne)님 신청곡

The Temper Trap - Love Lost

오늘밤 랑이랑 아덜이 민물낚시하러 간다네요...날방 할 시간쯤엔...딸렘이랑 저 뇨자들만 있게 될 듯....^^ 이제....슬슬...남좌들의 세계...뇨자들의 세계로 갈라지능가요??? ㅋㅋ

암튼...오늘은 편하게 날방 청취할듯 합니다...캬캬~


@navycardig: 시작부터 좋구나. 앤님 신청곡 ~ㅎ 탁타타타~ 탁타타타 ~ 까닥까닥 하게 되네 #날방

 

@mn__c: 어제라는 하루를 보내고 오늘이라는 날은 #날방과 함께 맞이하는 이 시간...^~^ 

@Suda_NYU2: #날방 들으면 정말 귀가 정화 되는것 같다. 금요일밤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노래들 햄볶해

 

 주간 트윗트윗 


연연 @sadlyamoral: 트위터에서 우리는 약간 속을 알 수 없는 이성 친구처럼 행동하고 싶어한다. 내가 누군지 몰랐으면 싶으면서도 내 뜻을 남이 알아주길 바란다. 내가 누구랑 말하고 무엇을 하는지 시시콜콜 적으면서 남이 아는 척하면 불편하다고 불평한다.


재미있는 지능형 봇 @CoreaBot: #명언 훌륭한 판단력은 경험에서 비롯되고, 경험은 그릇된 판단에서 얻어진다.



복자 @pencilsound: 지하철에 등산을 다녀온듯한 차림의 중년커플이 알콩달콩 서로의 뱃살을 만지고 장난으로 서로 가슴을 꼬집고.....하길래 부부인가 했지. 근데 "조심히 가~" 하면서 아저씨가 방금 혼자 내렸다.


예♤쁜님^^ @ang6321: 부를때   대답없는것도  멋입니다. 오라  할때   오지  않는것도    배짱입니다. 남들과  다른것도  개성입니다. 같지    않음에도   같이  할수  있는것은 능력 입니다


한용복 @yongyong273: 조용히 내리는 빗소리를 들으며, 음악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따뜻하게 스치는 햇살아래 진한 커피향에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머릿결이 살짝 스치는 바람 맞으며 살며시 산책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그대 입니다


bookchart @bookchart : 인생은 아이러니하게 너무 많이 아는 사람에게 추진력이라는 것을 안준다. 그래서 잘 모를때 미친듯 꽂혀서 파고드는 젊고 별로 유능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친구들이 성공한다


상식로봇 @SangsikBot: 쌀에 마늘을 넣어두면 쌀벌레를 막을 수 있다. #상식


유머/화제 @Humor_Today: 내가 여자로 안보인다는 이유로 오늘 차였습니다. 남친에게 마지막 문자를 보냈습니다. "나 오늘 또 울었다"를…......"나 오늘 똥루었다" 최악의오타였습니다. 죽고싶었습니다...


songblu @songblu: 프로필 자기소개에 영어로 잔뜩 쓰신 분은, 트윗은 영어로 써야된다고 나는 생각해. 한글로 트윗하는 거 반칙이야, 반칙.가만 보니,외국인과 멘션 주고받기도 없구만..잘난척(?) 했음 그에 상응하게, 응?. (이런 내가 웃긴 거라구?..삐뚤어질테다!)


Dr.Lee @ohmydoc: 공기로 호흡하는 사람 중 병으로 죽는 사람이 대부분...공기는 독극물


민욱아빠 @heroyw1: 의사가 환자에게 하는 말 중 빼놓을 수 없으면서도 가장 무책임한 말이 '생활습관을 고쳐라' 이다.  살아가기 때문에 아플 수 밖에 없는 것을..


낙퍼 @cmins: '중소기업 S사는 입사 지원자들을 데리고 삼겹살 회식을 한다. 이 회사의 원칙은 고기를 잘 뒤집는 '머슴형' 인재들은 채용하고 가만히 앉아 먹기만 하는 '왕자'와 '공주'들은 탈락시키는 것이다. '지랄도 가지가지다 진짜 ㅋㅋㅋㅋ


무신론 명언 봇: 만약 지상에 단 하나의 종교가 있어서 그것을 믿지 않는 자에게는 영원한 고통만 있다면 그런 종교의 신은 가장 부정한, 또 가장 잔인한 폭군일 것이네. -장 자크 루소


산들바람 @food108: 말기암 판정 받고 거창으로 내려가 있는 친구..개구리 우는 소리 들려준다고 전화가 왔다..하늘의 별도 너무 아름답고..진즉에 내려와 살걸..왜 그러고 살았는지 모르겠다고...건강하고 밝게 웃는다...”


@navycardig: 알아도 모른 척 하면 편해진다. 공감공감 #날방 트윗트윗

@Suda_NYU2: 치우님 점 드립 ㅠㅠ 점찍으면 본다 ㅠㅠ 힝... #날방

@egg1118: 히히 웃으면 목이 아픈데 자꾸 치우님이 웃겨주시는... ㅋㅋㅋㅋㅋ 아고고~ ㅠ #날방


 

@m00nzak: 문작쥬얼리...아무리 들어도 노티 나는 누런 금땡이 목걸이 느낌이야 ㅎ #날방

@brightworld3773: 산타님님 아내분이... 장애인 복지시설 다녀보면 말로다 형언 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분들 많이 계십니다.. 제 자신 또한 육체는 정상이지만 정신이 그분들을 인격적으로 대하지 못 한거에 부끄러울 때가 있었죠.. #날방

 

원님(@egg1118 ) 신청곡

덕원입니다 ^^ 이제 신청곡 올리는 것도 습관 되겠네요~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일 쉬는 날이니까 친구네 가서 맛난 것도 해먹고 재밌는 티비 프로보며 놀자~ "하는.. 비록 저희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가상의 네트워크 안에 있지만, 트위터를 통해 만나 이렇게 함께 날방을 들으며 서로의 이야기를 하고, 내가 좋아하는 곡들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눠 듣는 그런 공간. "인연"이라는 게 절대 쉽게, 함부로, 막연히 이뤄진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주 신청곡은 Tesla 의 "Love Song"이에요. 이 밴드는 하드한 곡들만 하는데 이 곡만큼은 달달하고, 감성이 마구마구 솟아나더라구요. 잔잔하게 시작되는 어쿠스틱 기타와 하드한 보컬과 편곡이 좋아요. Love is all around you~!!


@egg1118: 냐하하 신청곡~ 아 민망햐~ 꺄하하 >_< #날방

 

리님(@feeling323 ) 신청곡

당신을 만지지 않아서 내가 노래하는 건 아니죠. 내 입술이 만들어내는 소리의 동심원들이 당신을 만나 내게로 돌아오고 있어요. 들숨과 날숨의 사이. 거기, 그렇게 당신이 있어요. ♥♥♥♥♥♥♥♥♥♥♥

언제고 아무때고 와도 반갑게 맞이해주는 치우오빠 고마와요. 오늘근무도 힘들지 않고 즐거울꺼 같아요 

간만에 청걱 쪼아보아요 케이월에 Marry You 숙오하떼엽~~


@feeling323: 꺄울~~~~~~답송 !기대만땅임돠 폴짝포이짝 #날방

 

@NiceAdd: 딱 좋았는데.....아쉽다 아쉬워..... #날방

@Suda_NYU2: @Rdo20 치우님! #날방 ㅋ 이런 건 날방에서 나이 어린 저 같은 사람이 점찍어 주고 가야함! ㅋㅋㅋㅋㅋ 오늘 날방 즐거웠어요! ㅋㅋㅋ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28일 궁시렁  (1) 2013.07.02
6월 21일 궁시렁  (0) 2013.07.01
6월 7일 궁시렁  (0) 2013.06.15
5월 31일 궁시렁  (0) 2013.06.05
5월24일 궁시렁  (3) 201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