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8월 23일 궁시렁



프닝

요즘 티비 광고를 보면 LTE-A라고 해서 LTE보다 두 배가 빠르다고 홍보를 하더군요. 1초 안에 모든 것을 다운 받는 시대. 한국의 "빨리빨리문화"는 지금도 우리가 탄 삶의 기차에 속도감으로 반영되고 있습니다. 창밖으로 스치고 있는 주변의 세상은 물감을 지그시 눌러 길게 스친 형상처럼 알 수없는 모습으로 우리의 시야를 지나치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함 때문에 우리는 생각할 힘을 잃고, 집중력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몰입하고 사색하는 즐거움마저 놓치고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빠르고 힘겹게 달려온 날방 가족들, 지금도 바삐 달리고 있는 기차에 몸을 실고 계시다면 잠시 내려 보세요. 멈춰 있는 세상을 응시하고 가을 문턱을 향한 풀벌레 소리에 귀기울여 보세요. 오늘도 그렇게 여유를 찾아 날방은 떠납니다.



@Numee0809: #날방 첨이나 지금이나 시그널음악은 설레이게 하는 건 마찬가지~ㅎ

@nighttreesong: 간만에 인사드리네요. 늘 그곳에 있어서 언제라도 찾아올 수 있어서 든든합니다. 자리 지켜 주시는 치우님께 감사드리며 모두모두 반가워요~~^^***** #날방

@shinchonMAX: 사연과 함께 녹아드는 신청곡은 또 다른 의미와 향기를 주는 음악일거에요~^^ 사연에는 신청곡이라는 단어가 제일 어울리는^^ #날방

 

지나(@yejjina)님 신청곡

폭우가 쏟아지는 빗길을 바지 둥둥 걷어부치고 걸어보았네요....올만에 내리는 션한 비가 너무나도 반가워서 늘 편한 친구같은 날방을 찾아 이렇게 신청곡도 한번 올려봅니다~^^* “다비치 - 립스틱 짙게 바르고” 변함없이 늘 포근한 친정집같은 날방이 좋습니당~~♥



@shinchonMAX: ㅍㅎㅎㅎㅎ 비=정신병자? 여러 안티가..ㅋㅋ #날방

@twinkle_ho: 치우엄마~~~~ ㅋㅋㅋㅋ #날방

@micco_p: #날방 가슴절절~~~!!! xiialive 에서 “다비치 - 립스틱 짙게 바르고” 를 듣는 중!

 

미(@Numee0809)님 신청곡

치우님..I pooh-fantasia...이것 오늘 들을수 있을까요? 찾아보니 도통찾을수가 없어서요..ㅎ 치우님께 부탁요...큭



@Numee0809: #날방 아....나온다... 맞아..이렇게 듣고싶었다고...ㅎ 이곳에서 들어야...더좋으니.. 그렇게 찾았었는데...치우님은 찾으셨네...아흑... i pooh-fantasia.....행복하다...♥

 

@Numee0809: 이곡을 첨 접했던 그때가 코스모스도 피고 희진이도 함께하고 좋아했던 분들과 함께 했던 그날 접했던 곡이라서 더 절실했어요...ㅎ 마침 오구 있는거죠...가을이요.. #날방 치우님 감사합니다...

 

@shinchonMAX: 사연과 함께 녹아드는 신청곡은 또 다른 의미와 향기를 주는 음악일거에요~^^ 사연에는 신청곡이라는 단어가 제일 어울리는^^ #날방


 

@egg1118: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승환 나오는 수퍼매치 다 물리쳤어요~ 으하하~!! #날방 쵝오~ >_< 

@jebnlda: 전 데이타 5기가 아끼고 아껴 #날방 만듣네요..... 무제한이 그립네요~!!

 

 

@nighttreesong: 보고 싶은 이가 많은 날인가 봅니다. 가을이란 녀석이 살포시 데리고 오는 그리움 때문이 아닐까요. 누군가가 그리워 해주는 이가 있기에 그리움의 대상들도 오늘밤 행복할 것입니다. 그리움은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느껴지니까요. #날방

  

@wooyang2: #날방 모처럼 날방 듣고 있네요.. 치우님 목소리는 여전하시네요.. 좋네요...^^

 


*오늘의 선곡표*


위퍼(Weeper) - 향기로운 추억 

챔피언스(Champions) - 스팽글 

모임 별(Byul.org) - 태평양 

Manic Street Preachers - If You Tolerate This Your Children Will Be Next 


"노래 가사와 멘트 내용은 라일락와인네트 4회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hinchonMAX: 향기로운 추억....은 박학기가 갑이지..ㅎ 좋아하는 곡 #날방

@wooyang2: #날방 원곡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좋은데요...

@pal_bok: 늦게 들어와 커피 한 잔 하면서 듣는 #날방 좋다 ^^

@nighttreesong: 음악 분위기가 독특하구나. 차분하게 가만히 생각하며 들을 수 있어서 좋으다 #날방


 

틀레인(@ZentlR)님 아들 생일

오늘 12시에 제 아들녀석 생일 잔치를 합니다 쎈스있는 생일 축하곡 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 ^~^

 

 

@shinchonMAX: 아드님이 16살이나 되는구나..ㅎㅎ 축하합니다..근데 이제 들어오다니~!!ㅋㅋ #날방

@bmptt: 와우!!젠틀레인님 아들 박지원군 생축이요!!★★★★★#날방

@pal_bok: 우와 정말 오랜만에 듣는 노래... 예전에 진짜 많이 들었는데 #날방

@shinchonMAX: 예스터데이를 들으니...예스터데이 원스 모어가 또 떠오르고~~^^ #날방


 

@bmptt: 거참!!살랑바람에 감성돋네.....#날방

@bmptt: 한번쯤은 술집에 앉아 #날방 을 듣고싶다...흥얼흥얼거리며...몸도 살살 흔들거리며...비도 오면 좋겠다.

@egg1118: 지난 주 이번 주 12시가 넘은 시간의 #날방 은 뭐랄까.. 짠.. 하네요 ^^;

 

@jebnlda: 이제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네 사랑이 떠나가네 나는 죽어도 너를 잊지는 못할거야~ #날방 이여~~ㅋ 올도 수고많으셨네요~ 마무리하시고 편안한밤 맞으세요~ ^^-*

 

@shinchonMAX: 그것도 나름 괜찮았어요...예전 4명이서 #날방 들으며 주점에서 한잔 하면서..전화인터뷰 했던 기억이..ㅎㅎ 잘 살고 있겠지?^^

 

@brightsunny514: 손이 좀 바빠서 귀만 열고 들었던 #날방 ... 가을을 재촉하는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었네요~~ 늘 항상 그 자리에 있어줘서 감사합니다...

 

명세(@brightworld3773)님 신청곡

신청곡, 리사오노 - 가치또 신청해 보아요 ^^

 

@Rdo20: 술도 마음 맞는 사람과 먹는 게 좋다고.. 음악도 정서와 감성이 맞는 분들과 도란도란 함께 하는 시간 아늑하고 좋네요. 곧 끌리는 이들끼리 깊은 밤 함께 나누는 계절이 오겠군요. 함께 가을 맞이해요. #날방

@Rdo20: 이제 잠든 그대들의 손을 놓고 물러갑니다. 다음 주에 또 만나요~ #날방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6일 궁시렁  (0) 2013.09.11
8월 30일 궁시렁  (0) 2013.09.05
8월 16일 궁시렁  (0) 2013.08.22
8월 9일 궁시렁  (0) 2013.08.10
8월 2일 궁시렁  (0) 201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