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5월 17일 궁시렁 모음




프닝

어떤 사람이 신에게 이렇게 질문합니다. 인간에게 가장 어리석은 점이 무엇인가요? 신이 대답합니다. 돈벌기 위해 건강 잃어버리는 것, 그리고는 다시 건강 되찾기 위해 돈 잃는 것. 미래 염려하느라 현재 놓쳐버리는 것, 그리하여 현재도 미래도 행복하게 살지 못하는 것.

 

혹시 여러분들 중에도 저처럼 아직 다가 오지 않은 며칠 후, 또는 몇달 후의 일을 미리 걱정하고 계시거나 미래의 담보를 돈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돈을 쫓고 계시는 분은 안계신지요. 오늘 날방이 이어지는 두서너 시간 이후의 모든 걸 내려 놓고 편안하게 나를 위한 시간으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저도 진행자이지만 오늘 날방을 들으며 치유하는 시간을 함께 갖습니다. 출발~


 

@brightsunny514: #날방 들으면서 머리는 식히고 감성은 데워볼까~?ㅋ

@jebnlda: ㅋㅋ어느누군가늬 시간줄엔 또 #날방 이 도배가 되겠군.... -_-;;

 

@Rdo20: 전국 곳곳에서 듣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지금 #날방 의 바이러스십니다. 가급적 가슴이 뜨거운 감정적인 사람들에게 감염을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감성적이지 않은 사람에겐 독이 될 수도 있음을 주의 당부 드립니다.

 

@myrenying: 치우님. 목소리가 좀 달라진 거 같아요. 넘 오랜만인가보다. 경쾌해지신듯. #날방

@AndreBong_: #날방 치우님 목소리가 오늘은 통통통.....또르르......옥구슬 구르는듯....상큼합니다..!! 장어가 목에도 조쿠나....흠...^^

 

@robinnn0: #날방 협찬 많다. 듣다 숨 넘어 가겠네요 ㅎㅎ

@misun815: 날방 협찬 빵빵하다~~!!! *.* 치우님 협찬 읽다가 목 마르실듯...;; ㅋ #날방 

@Rdo20: 협찬은 여건이 되는 대로 CM을 만들 예정입니다. ㅋㅋ #날방

 

 

봉님 신청곡

오늘 멋진 드라이브코스에서 조용필 씨의 ‘걷고싶다’를 들었는데요. 가사 한줄 한줄이 시더라구요. 가사에 충실히 감정을 싣고 음색을 맞추고 강약을 조절하여 노래 속에 녹아들게 하는 그는 정말 가왕. 이것은 불공정한 신청곡 청탁입니다 ㅎ



@egg1118: "걷고 싶다" 처음 듣고 나서 펑펑 울었던 기억이 어린 저에게도 감동이었답니다 #날방 

@feeling323: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 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네 손을 품에 넣고서 불안한 나의 마음을 언제나 #날방 

@DDoBongEE: #날방 감사합니다. 봄결같은 이 노래~;행복이 살에 닿는다.라는 표현.

감동입니다. 노래 자체가


 

@nooranz: 오늘은 낭군이 없는 관계로 거실에서 당당하게 듣고 있다. 아 좋다~~!! ^^ #날방 

@twinkle_ho: 죄송은요~ 그렇게라도 함께하고픈 맘들이겠죠????? 저도 한쪽귀엔 이어폰~ 한쪽귀는 신랑님 움직이시는 이곳저곳 이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날방

 

 

@robinnn0: 뒷북 멘션 하나.. 진짜 덕원님 감성 충만 매력 철철 ..제가 본 느낌도 그랬네요. 그리고 맥스님은 아주 편안하게 사람을 끄는 매력 철철 .. 플픽들 보다 훨씬 멋있는 분들 ㅎ #날방

 

@nooranz: 가사가 좋은 곡..? 3일전 유난히 이문세의 휘파람이 입에 붙어, 담날 오전내내 BGM 속에서 스무 곡 남짓한 곡을 들었는데요. 역시 이문세 노래는 시적인 가사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것 같더라구요.^^ #날방

 

주간 트윗트윗

@nooranz: 트윗트윗 하시려면 탐라 엄청 뒤지셔야 겠다~~ #날방

@shinchonMAX: 저도 있는 줄 1년 가깝게 속았다능~ㅡㅡ^ ㅋㅋ RT @nooranz 우아~~작가님이 따로 계셨구나~~!! ^^#날방 

@brightsunny514: 백 하나 들 힘도 없으면 집에 있어야지 뭐하러 밖에 나오나요~?ㅋ

#날방

 

@ljt7080: 나능 보이지 않는 청취자 ~ ㅋㅋ 나도 도움이 되는 건가? ~ ㅋㅋ#날방 

@AndreBong_: #날방 치우님 투덜이스머프..ㅋㅋ

 

이어트의 적, 밀

@brightsunny514: 밀가루 음식을 안먹으면서 까지 살을 빼고 싶진 않아요~ 삶의 기쁨이 없어요~ 스트레스로 인한 비만과 질병이 더 늘어날 거 같아요~ㅋ #날방

@shinchonMAX: 다욧은 누가 뭐라뭐라해도 역시나 질병 다이어트가 쵝오~! 응?ㅡㅡa 쩝 #날방

@egg1118: 여러부운~!! 날방을 매주 열심히 들으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답니다아~ 아 물론 암것도 드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히힛 #날방

 

리님 신청곡

정말 정말 오랜만에 본방 사수 아싸라비야임돠 전에는 본방사수몬하믄 녹파가 있어 빼노치안코 들었었는데 ㅠㅠ 날방엔 너무나 많은 애청자들이 있어서 ,,,, 저 같은거야 기냥 몬드러듀 ,,,,, 그치만 진짜마니마니 아쉽다요. 간만에 신청걱 쪼아봅니다 김동희에 썸데이 그러믄 숙오하세요


@twinkle_ho: 우와~ 잔잔한 피아노멜로디로 시작해서~~ 클라이막스부분은 와우~~ 노래좋아요!! #날방

 

 

@micco_p: #날방 오늘 조용필 노래가 두곡이나~~ xiialive 에서 “조용필 - 서울 서울 서울” 를 듣는 중!

@twinkle_ho: 지방민이였던 저는 서울에 대한 동경이 아주 컸지요!!! ~ #날방 잠수교가보는 한강이 정말 궁금했었다는요!!

@nooranz: 용필아재랑 울 엄마랑 동갑이시던데~~ 예전에 엄마가 용필아제가 소꿉친구였다해서 한동안 믿었는데..ㅡㅡ 세상에 믿을 사람 하나 없을 뿐이고~~ #날방

@choijude_korea: 조용필의 서울을 듣다보니 옛날엔 서울도 아름다운 거리, 그리움이 남는 곳이였고 사랑으로 남을 수도 있었을 것 같기도 하다. 노래를 듣다보면 말이지. #날방 

@twinkle_ho: @Rdo20 모두다요???? 역쉬~ 능력자시다!!!! 보통은 트윗하면 글로 사진으로 본인만의 감성과 이성과 소소한것들을 전하는데~ 치우님은 새로운 자극들을 주시는것같아여!! #날방 

@nooranz: #날방 남겨진 이야기만 뒹구는 역에♬ 키작은 소나무 하나 나는 귀를 열고서 살며시 턱을 고인다~♬ xiialive 에서 “백미현 - 기차와 소나무” 를 듣는 중! 

@egg1118: 엇 이건 나의노래.. 아 Anthology 1 앨범에 여행스케치랑 같이 한 곡이구나.. #날방

 

 

@feeling323: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존재를 위해서뿐만 아니라 당신과 함께 있는 나의 존재를 위해서도. #날방 

@nooranz: 항상 새롭게 도전하시고 초심처럼 노력하시는 치우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egg1118: 오늘 #날방 트윗에서 치우님과 신촌맥스님께서 하신.. 가장 보기 좋은 듣기 좋은 말은 "옆지기"라는 말. 이 "옆지기"란 말 참 좋은 것 같아요 ^^

 

@Rdo20: 가끔 그런 생각을 해요. 전 알라딘 램프에 갇힌 지니가 아닌가. 여러분들이 포스터 만들어 홍보해 주시고 리튓해 주시면서 주문을 외워주시면 나타나 열심히 블라블라 하잖아요.ㅎㅎ  


아마도 지니는 능력자가 아니라 램프 안에서 뭔가 열심히 준비했던 노력가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다음주도 열심히 준비해서 램프 주둥이에 뙇 대기하겠습니다. #날방 주문 열심히 외워주세요.ㅋ

@twinkle_ho: #날방 끝나면 언제나 거의~~소리안나온는 이어폰을 안빼구서 계속 트윗해! 오늘도~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13.5.24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31일 궁시렁  (0) 2013.06.05
5월24일 궁시렁  (3) 2013.05.31
5월 10일 궁시렁들  (1) 2013.05.18
5월 3일 궁시렁  (2) 2013.05.08
4월 26일 궁시렁  (1) 201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