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5월 10일 궁시렁들

 


프닝

몸이 정말 아프면 여러분들은 가장 먼저 무슨 생각을 하시게 되나요? 전 이거 이러다 죽는 거 아냐? 이런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젊었을 때는 그저 아프다는 생각만 했는데, 이런 생각을 하는 걸 보니 이제 저도 나이를 먹는가 봅니다.

 

그런데 그 아픈 와중에도 일보다는 날방을 진행해야 할텐데 라는 걱정이 먼저 들더군요. 하루종일 몸에 열이 나고 집에 들어가서 눕고 싶었는데요. 신청곡란을 들어가 봤더니 음악을 담아 주신 분들이 계시더군요. 순간, ‘그래! 비록 방송을 하다가 쓰러지더라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요. 그때부터 몸 상태가 좋아지더라고요.

 

윤창중 대변인이 똥을 샀더군요. 그래서 하루 종일 미디어가 더렵혀진 날이었습니다. 그는 어느 처자의 엉덩이를 잡았지만, 날방은 우리들의 감성을 잡으면서 시작합니다.


@brightsunny514: 아프니까 청춘이다~? 치우님은 청춘~?ㅋ #날방

@norangjuaza: @Rdo20 치우님 힘내세요! 정신력과 애청자들의 사랑의 힘으로 극복을~! 힘내세요~! #날방 #저는학원 쪽 근무해요. _그래서 늦은 퇵은을_

@Numee0809: @Rdo20 #날방 생각보다는 마니 않 좋으시가 봐요... 더 감사하네요~~

 

 

@robinnn0: 이 협찬이 제일 웃겨요 ㅎ 혜밀스님. 방가요~ RT @hae__mil: 혜밀 절ㅠㅠ #날방 

@brightsunny514: 폴카 음악 넘 경쾌하게 좋네요... 고등학교 무용시간 생각도 나고... 한편으로는 시원한 맥주 생각도 나고..ㅋ #날방 

@texanhan: 여기 텍사스에 어울리는 음악 인가요? #날방 

@robinnn0: #날방 오메나. 말 발굽 소리 경쾌해라. 휘파람 소리 ㅎ 총소리 ㅋㅋ 그래도 생각나는 서부영화 한 편이 없냐. 옛날에 재밌게 본 영화도 제대로 기억나는 영화도 없구. 바.보.인.가.봐. 

@brightsunny514: #날방 주로 도둑청취를 하시던 러브가이님이 오늘도 도둑청취를 하고 있답니다.. 괜히 신고정신 발동하여 신고합니다...ㅋ 러브가이님께 인사 부탁 드려요 치우님~^^*

 

 

크녀님 생축

@yeonviolet: 7분후 제 생일이에요... #날방

@brightworld3773: 생일 ㅊㅋㅊㅋ 드려요 ^^ RT @brightsunny514: 날방의 마스코트 아크녀님~~ 생일 축하해요~^^*

@shinchonMAX: 12:00~!!! 3월의 #날방 모델녀님...아크녀님의 생일을 완전 축하축하합니다~!! 뿅~!! 뿅~!! 퍼~퍼~퍽~!!(폭죽음향이니 착오 없길 바람)

@robinnn0: 즉석 신청곡. 연이님 생일 축하곡. 장미의 미소- 신인수 신청이 될까요? 올만에 들었더니 참 좋아서요. #날방 (남친도 유럽으로 출장보내고 쓸쓸한 생일이지 안을까요?ㅎ) 아님말구~

 

주간 트윗트윗

이병률작가_봇 @Writer_Ryul_Bot

사랑한다고 많이 말하지 못하여 나는 분명 이 생에서 후회할 겁니다. _트위터 다시보기

 

작붕 멕구99 @MegaThunder99

어떤 분이 사고로 세상 뜬 친구의 기일에 그 친구 번호로 하늘은 편하냐 술한잔 하고싶다 하고 보냈더니 야 너는 술좀 줄이고 천천히 와라 하고 답장이 왔다던... 그 번호 새 주인 누굴까 정말 다정하다 근데 받자마자 폭포수처럼 울었을거같아

 

귤상인 @gyulx2

위생 교육 받는데 강사분 멘트가 개쩐다. 손 위생관리 설명하시는데 "우리 조상님들이 음식맛은 손맛이라며 막 이것저것 버무리고 맛있었죠~? 그래서 빨리 죽은 거에요"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컥벌컥뿡 @on_BBunG

내 아주 잠깐 체험했던 직장 내 최악의 멘트는 '아니 이 팀은 여직원도 있는데 분위기가 왜이리 냉랭해..? 응?' 이었다. 그리고 이어진 여직원의 멘트. '제가 벗고 춤이라도 출까요? 네?'

 

Baek Un @WC_cafe

딱히 이사람 트윗이 재미도 없고 대화도 없지만 왠지 언팔하기 힘든 사람이 있다. 트윗을 구독하는 느낌인데, 묘하게..언팔하자니 허전하고..그렇다고 굳이 팔로우할 이유도 없고... 애매해.. 이 상태를 '슈뢰딩거의 파랑새' 상태라고 칭하자.

 

Smile~☺ @smile_ystkyrk

"사랑해"란 말 중에 첫 번째 글자인 "사"자는 죽을"사"를 뜻하며 두 번째 글자인"랑"은 너랑너랑의"랑"을 뜻하는 것이고 마지막 글자인"해"는 같이해 함께 해의"해"를 뜻하는 거래요 즉.. 사랑이란 말의 뜻은 "너랑 나랑 죽을 때까지 같이하자"라는 뜻이래요

 

하아 @psg913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1분이 걸리고 그와 사귀는 것은 한시간이 걸리고 그를 사랑하게 되는 것은 하루가 걸리지만 그를 잊어버리는 것은 일생이 걸린다는 말이 있다. -좋은글-

 

Fe+Ar.FM

님들 정신적으로 힘들면 트위터에 우울트윗 쓰는것보다 친구하고 같이 밥먹으면서 대화하는게 2000배는 낫습니다.

 

→ 앵무새형 혜시:

→ 1. 우울한 얘기를 들어줄 친구가 있는지 물어보는게 우선 아닙니까.

→ 2. 친구한테 공개하고 싶지 않은 우울함은 어디다가 얘기해야 합니까.

→ 민여: 친구는 무슨 죄로 당신의 우울한 얘기를 들어야 합니까...?

 

변신실패원더우면 @artemizhb

다큐 3일...위험 무릅쓰고 하루종일 일하는데도 자녀 수학여행비를 못 줘서 마음이 아팠다는 퀵서비스 기사님 이야기가 자꾸 생각난다. 위험하고 힘든일을 하면 적어도 돈은 그만큼 더 벌어야 하는 거 아닌가...


 

@Suda_NYU2: #날방 오늘 날방 노래 ㅋㅋㅋㅋㅋㅋㅋ 몬가 느낌이 다르네요 ㅡㅋㅋ 

@sozzang331: 내가 당신을 좋아하고 사랑하고 있지만 나도 당신의 사랑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태양이 시선을 줘야 해바라기가 피어나듯이 당신이 나를 쳐다봐 줬을때 나는 비로소 당신의 해바라기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아무리 당신을 꿈꾼다한들 혼자서 가지 못하는 곳이 당신입니다. #날방

 

 

@robinnn0: #날방 삥시장, 밀어내기.. 이번에 처음 들어본 용어들. 비단 이 업계 뿐만이 아닐꺼에요. 유통 부분의 미로같은 구조 ㅜㅜ 

@ourhojin: 언젠가 소비성향들이 이제 윤리적 소비로 가야 한다는 얘기가 생각나네요. #날방

 

 

 

@robinnn0: 그분들 재미나 보이시넹 ㅋ 어떻게 다가가신겨 ㅋㅋ RT @Rdo20: 이분들의 음성입니다 ㅋ #날방

 

 

야기에 담긴 음악들

안녕하세요. 치우님 오늘은 비가 왔네요. 비오는 오늘 저는 엄마를 모시고 건강검진을 다녀왔습니다. 엄마의 보호자로요 제가 어느덧 엄마의 보호자라니 참 마음이 이상하더라고요. 엄마가 평생 안 늙고 지금처럼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신청곡은 엄마의 영원한 오빠 조용필의 [바운스] 신청합니다.

R.S by 은영님(@taddypig)


@addlucky: @Rdo20 @micco_p 보호자? 나야 아파서 아들 근무하는 병원에 갖는데 보호자란에 아들 이름이 올라가는데 참서글프던데요 늙었구나 하는생각이ㅠㅠ #날방 

@taddypig: #날방 사연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엄마는 지금 주무셔서 못들었지만 내일 꼭 다시 들려드릴거에요!!우리 모녀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날방 다시듣기 할수 있나요....?☞☜

 

  

치우님 안녕하세요~~~ ^^ 정말 넘넘 오랜만에 신청곡 넣어 봅니다.. 얼마 전에 이곡을 첨으루 듣구...날방가족들과 듣고 싶어서 얼마나 손꾸락이 근질거리던지...헤헿~ Jehro - Everything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꽃미남두 아니구 .머리 빠글빠글 나이든 아저씨지만...넘 편안한 목소리에 기타 소리가 늠 멋진 곡입니다.....함께 들어 보아효~~~ ㅋ

R.S by 앤(@Flower_Anne) 


@robinnn0: 좋은 노래 들으면서 빵 ~ 터졌어요. ㅋㅋ 저야말로 날방 스럽지가 못혀. 촌티가 줄줄이요 어쨌거나 앤님 노래는 최고요. . RT @twinkle_ho: #날방 스런 플라워앤님!!!!!~~~ 난 날방스럽지못해유 흑흑흑 ㅠㅠ

 

 

@shinchonMAX: 오늘 힘겨운 방송 펑크 없이 무사히 마쳐주신 @rdo20 치우님 감사하구요...힘든하루에 단비같은 촉촉한 감성으로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히 들어가시고 모두 굿나잇~^^ #날방

 

@ourhojin: 불자들은 크리스마스의 공휴일을 즐기고 그리스도교인들은 석탄일의 공휴일을 즐긴답니다...저희는 날방을 즐기고 싶어요~~RT @Rdo20: @ourhojin 아, 다음주 석탄일이에요? ㅜㅜ 그럼 #날방 도 쉬어야 하는 거 아녀?

 

@egg1118: 저는 오늘도 #날방 을 위해 스케치북에 윤하를 멀리 했어요.. 힛 >_<

 

@Rdo20: 처음엔 혼자서 음악 듣고 조잘 거리던 #날방 이었습니다. 2년이 지난 지금은 끈끈하게 지켜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오늘같이 조금 힘든 날이어도 덕분에 쉬이 함께 걸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편히 주무십시오 :)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편집: 치우(@rdo20)

13.5.18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24일 궁시렁  (3) 2013.05.31
5월 17일 궁시렁 모음  (1) 2013.05.24
5월 3일 궁시렁  (2) 2013.05.08
4월 26일 궁시렁  (1) 2013.05.01
4월 19일 궁시렁  (1) 2013.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