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9월 20일 궁시렁


프닝


어제 차 안에서 라디오를 듣다 보니 꽤 설득력 있는 말을 하더군요. 추석은 풍성한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가득함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추석 때 만들어 먹는 송편은 반달 모양이더라고요. 그 이유는 둥근 보름달에 소원을 담은 후에 반으로 접어 그 소망을 담기 위함이었다고 합니다. 


어제 추석맞이 보름달은 정말 밝고 동그랗게 우리와 아이컨텍을 하였습니다. 많은 소원 담으시고 반으로 곱게 접어 마음속에 보관하셨는지요. 추석 연휴 진행되는 날방도 넉넉한 마음으로 출발합니다. 


진행: 치우, 게스트: 레드




@adonis2015: 13년의 추석도 이렇게 저물어가고..... #날방 

@brightworld3773: 손님은 누굴까? #날방 궁금 ^^ 

@egg1118: 어멋 게스트요? 어느 분이실까.. 헷 #날방 

@mn__c: @Rdo20 고향집 왔다 올라가려는 중이에요~~~#날방 덕분에 즐건 시간 될거 같아요~~^^ 

@greyfox5038: 음악이 신나니 근무할맛? 납니다 ㅎㅎ #날방 

@brightworld3773: 어서 많이 들어본 목소린데 #날방 


@micco_p: 꺄~오!! 레.레.레드님? #날방 

@shinchonMAX: 이제사..착석..어..? 게스트가 계시네요?ㅎ #날방 


@brightworld3773: 아 진짜 제사 상 바뀌여야 한다고 봅니다 약과 한과 동그란 사탕 이런거 애들 먹지도 않는데 현실적으로 바꿔야 할 것 같아요 ~ 정말 좋은 말씀 입니다 ^^ #날방 @adonis2015: 무게춤추던 시절이..... #날방 


@shinchonMAX: 오늘 곡들이 통통 튀는게...웬지 한복입고 춤추긴 불편한 곡들이네요?ㅋ 한복을 벗어던지고~~~ㅋ #날방 @_chawoo: 오 터취 바이 터취 로라장특집 맞네요 오늘ㅋㅋ #날방 


@Rdo20: 오늘 추석이라 #날방 팸들의 추억이 담길 만한 곡들로 게스트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brightworld3773: 오늘은 노래보다 이야기 하는게 더 솔깃 하네요 ^^ #날방 

@norangjuaza: #날방 새 폰에서 설치하고 듣고 있당~* 하하 오랜만에 재등장이지 말입니다. #쭈야미술관협찬ㅋ 

@brightworld3773: 예전엔 명절때 해외여행 갔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이건 아니다 싶다 해서 지금은 부모님 곁에 더 가까이 있게 됐습니다 ^^ #날방 

@bmptt: 지각했더니 남자 목소리가 둘이당...ㅎㅎㅎㅎㅎ 오늘 특집은 특집이군요 ...^^ #날방 

@adonis2015: 명절 고유의뜻이 많이 퇴색되가는듯.... 여행은 날을잡거나 휴가철에... 이럴때 그동안 못보던 형제나 친척들을 만나고 조상을 기리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날방 

@brightworld3773: 남자 둘이 이야기 하는거에 이렇게 집중 해보긴 첨이네요 ㅎㅎ #날방 

@twinkle_ho: 우아~~~ 레드님 목소리와 치우님 목소리 ~~~~들린다 #날방 ~~ 


 라와네 곡표


David Bowie - Thursday's Child 

Suede - Saturday Night 

Pet Shop Boys - West End Girls 

Joy Division - She's Lost Control


"음악 가사와 멘트 내용은 라일락와인네트 8회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hinchonMAX: 두 남자의 수다..ㅋ 웬지..옛..이종환의 밤의 디스크쇼에 게스트로 이문세가 나올적..생각이 나네요..ㅎㅎ #날방 

@bmptt: 오늘은 토크쇼인가봉가....ㅋㅋㅋ 그래도 재미지다요...#날방 

@micco_p: 골방의 남자 두분. 상상으론 넘 웃겨~~~ㅋㅋㅋ #날방 


@nooranz: 끄덕끄덕~ 치우님이 부담없이 즐겁게 해야 듣는 이도 즐겁다는 건 너무나도 당연한 이야기~~^^ 듣는 이도 부담을 같이 느끼지요^^ #날방 

@NiceAdd: 치우님 전에 날방에 대한 설문 하신적 있으신데 #날방 가족들 생각, 거기 있는거 같아요 @brightworld3773: 레드님이 치우님께 시비 거는 말씀 진짜 듣기 좋다 ^^ #날방 ㅎㅎㅎㅎ 


@micco_p: #날방 캬~~~~~~오!!! 그당시 남자들 이니셜을 몽땅 J로 바꾸게 했던..ㅋ xiialive 에서 “이선희 - J에게” 를 듣는 중! 

@brightworld3773: ㅎㅎㅎㅎ #날방 그나저나 두분 말씀 하시는거 들어보니 와우 ~ 진짜 공부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고 깨어 있어야 하는 생각도 든다 ~ 고마워요 ^^ 

@bmptt: 오늘 버라이어티 #날방 재밌었어요...^^ 레드님 반가웠어요 ..^^~♥ 

@mn__c: #날방 덕분에 재미나게 즐겁게 서울 잘 도착했네요~^~^* 

@greyfox5038: 두분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근무했어요 굿밤 #날방 

@_chawoo: #날방 듣다가 쐬주 두병 깜ㅋ 

@nooranz: 70년대 통기타 노래 총집합~~ 갑자기 덥수룩한 장발의 치우님이 나팔 바지 입고 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모습이 연상되어 혼자 킬킬~~~ #날방 

@Rdo20: 오늘은 다른 날보다 마음 편한 주말이시겠네요. 계속되는 연휴 편하게 보내시고 다음 주에 또 봬요~ #날방



참여하신 분들의 글은 음운을 살리기 위해 가급적 한글 맞춤법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날방에디터(@nb_editor) 진행, 편집: 치우(@rdo20)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11일 궁시렁  (0) 2013.10.18
9월 27일 궁시렁  (0) 2013.10.08
9월 13일 궁시렁  (0) 2013.09.15
9월 6일 궁시렁  (0) 2013.09.11
8월 30일 궁시렁  (0) 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