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궁시렁

#날방 1228

아듀 2012년 감성여행의 필름 포스터 제작. 신촌맥스님(@shinchonMAX )



벌써 2012년이 다 지나고 날짜가 이제 불과 손에 꼽을 만큼 밖에 남지 않았네요. 많이 아쉬운 분들도 계실 거고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여러분들은 한 해 가장 기억이 남는 것은 무엇이었으며, 내년엔 어떤 것을 이루고 싶으신지요. 


올해 마지막 날방인 28일은 2012년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과 고마웠던 분들의 기억을 공유하려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해 주실 거죠? :)따뜻한연말



타임라인 궁시렁들

@LOVE356706: 음악이란 묘한 마법의 약효가 있다.#날방

@brightsunny514: 12월 28일인데... 12월 31일의 분위기가 나는군요... #날방 에피송


@Rdo20: 반갑습니다. 오늘 #날방 연말 시상식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레드 카펫보다 더 멋진 에피송에 맞추어 멋지게 등장하십시오 ㅋ


@feeling323: 당신이 내곁에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고마워요...사랑합니다...
@tbm1004: 올 한해 마지막 성과는 #날방 을 알게되어 들을수 있게 되었다는거?? ^^

@shinchonMAX: 오늘 MVP에겐 롯데랴에서 소정의 제품교환권을 협찬토록하겠습니다...^^ #날방

@mucicomstar: #날방 음~제가 치우님 목소리 평을 하자면 약간 비음에 자기부상열차처럼 약간 들떠있는 맑은 테너의 목소리 똑똑하고 기분 좋은 곳으로 끌고 가려는 기운 있는 어조 근데 근데..자꾸 배철수 얼굴이 떠오르는 걸 막을 길이 없다.

@twinkle_ho: #날방 우와 모두들 멋진 표현들이 많군요! 들으면 듣는 것 모두 다 와 닿네요!!! 여기에 맞출 수도 있고 조기에도 맞출 수도 있어서 참 좋답니다!!
@navycardig: 크리스 리 멋지다. the blue cafe !! 난 요렇게 멋진 곡들 득템하는 기분으로 그냥 #날방 들어요. 그럼 안되나?


@sshoonerb98: #날방 트친이신 누님 --> @Flower_Anne 님덕에 첨 듣는데, 진짜 별밤듣던 학창시절 느낌도 나고, 뭔가 가깝다는 느낌드네요 :))



@bookloveme: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준 곳 날방 그래서 날방은 늘 그리움입니다 #날방
@sysmedi: #날방 ‘외로운 나’가 아니고, 서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 속의 나’를 느끼고 싶으면 날방!!!~^^
@Jeong92: 예전 대학로 음악카페가서 핑크플로이드의 '언아더 브레이크 더 월' 신청했더니 디제이가 틀어놓고 밥먹고 오더라능~(음악 한곡이 대략 20분 정도... ) #날방
@yesmadam67: 그러고 보니 #날방 을 들은지도 1년이 되었네... 변한듯 변하지 않은 듯.... ㅎ
@texanhan: 썸머 타임 풀리고 잘 못듣다가 녹파로 항상 일하며 듣는데 멀리까지 보내주시는 프리마님 감사 합니다. #날방
@AndreBong_: 내가 봉사상 후보라니..암만 생각해 봐도 연관성은 "봉" 밖엔 없는 듯 ㅋㅋ #날방
@twinkle_ho: #날방 에 땡땡이상 있으면 제가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영~ ㅋㅋㅋㅋㅋㅋ 불금을 못 이기고 가을엔 많이 못들었었죠!!


<응답하라 상>

@brightsunny514: 보고싶고 그리운 사람들... #날방 속에서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bookloveme: 마음이 짠해지는 응답하라. 모두들 다시 만나고 싶네요. 어느 곳에 계시든지 마음 한구석에는 날방이 자리하고 있으리라 믿어요. 친정같은 날방이 기다리고 있어요 #날방

@micco_p: 아흑.. #날방 에 한일도 없는데. 넘 송구스루와서. 혹,부정투표? 수개표해야되는 거 아닌지요?ㅎ 모두 감사드려요. 아름다운밤이예요~^^
@QTNIU2: 치우님 최고의 상 드립니다! ㅋㅋ짝짝짝! ㅌㅋ #날방
@navycardig: #날방 역시 센스쟁이 째니님. 최고의 대상은 치우님!
@freema7: 엥 이런 프로그래밍을? 째니양은 멋찐 프로그래머~ #날방
@navycardig: #날방 일년 동안 빠지지 않고 방송 진행해주신 치우님 복 받으셔서 좋은 일 많은 한해 되세요~ 감사합니다. 

@MissLovely_: 사실 상 준비하믄서.. 치우오빠 몰래 상하나 드리고 싶어서 제가 일주일동안 생각한건데..^^ 다들 저와 같은 맘일꺼라 생각합니다ㅋ #날방
@shinchonMAX: 아듀 2012~~여러분 모두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그리고 또 하나의 추억을...2012년에 새겨봅니다...감사합니다...년말 마무리 잘하시고...또 새로운 한 해를 구상해 보아요...^^ #날방
@MissLovely_: 매주 다른장소 같은추억을 나눌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ㅡ^* 시즌 뜨리"에서 뵙겠습니다★ “@freema7: #날방 가족님들 12년 마지막 주말을 잘 보내시구요, 한 해 마무리 잘 하셔요^^”
@brightsunny514: 2012년 #날방 의 공간에 참 많은 얘기들이 있었습니다... 그 속에서 함께 웃고, 함께 떠들며, 또 때론 함께 울며 감성을 나눴던 날방 식구들 참 많이 사랑합니다... 2013년의 페이지에는 또 어떤 그림이 그려질까 기대합니다... 그대와 함께~



@MissLovely_: 우리&음악&감동 또한 #날방 이죠^ㅡ^* “

@pmg0625: 사람 + 사람 + 감성 = #날방”


@NS_ours: 2012년은 #날방 가족들을 만나서 정말로 즐거웠습니다.비록 두달이었지만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eeling323: 스치는 눈인사에서 반가움을 주는 사람 짧은 말한마디에 잔잔한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사람 함께 하면 할수록 포근함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사람 차 한잔을 사이에두고 속내를보여줄수있고 오래오래 기억할수 있는 친구인 그대가 참 좋습니다. 그래서행복합니다 #날방

@MissLovely_: 늘 이시간되면..뿌듯함과 함께 아쉬움이 밀려온다. 늘 함께 있단 생각에 편하고 익숙해서 소홀할수 있고..처음이라 낯설음에 어색할수 있다. 그치만 우리는 매주 추억을 공유하는 관계다. 이 하나만으로도 이미 우린 특별한 사이다. 늘 함께하기를 바라며.. #날방

@Rdo20: 오늘은 에그송이 없어지는 것이 참 서운하네요. 말 없이들 그냥 있어도 좋은 분들 있잖아요. #날방 팸들과 함께 하는 아듀 12년의 밤 참으로 편하고 따뜻하네요. 이 고마운 마음으로 내년 또 날방 밥상 차리겠습니다. 옆에서 많이 옆구리 찔러 주세요~


날방 연말 시상식 상장과 주인공들 보러가기

'날방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25일 #날방 궁시렁들  (1) 2013.01.27
1월18일 #날방 궁시렁들  (5) 2013.01.14
13년1월11일 #날방 궁시렁들  (10) 2013.01.07
13년1월4일 #날방 궁시렁들  (5) 2013.01.03
#날방 1214-신청곡과 사연  (16) 2012.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