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방이벤트

제2 회 #날방 날가수

 날방 2주년 기념행사

2가수

날방이 3월이면 벌써 만 2년이 되어 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날방에는 함께 했던 사람들의 지난 시간이 담겨져 이제는 우리의 발자취가 새겨진 시간 여행 공간이 되어 가네요. 


몇년 전 들춰 낸 일기장에 '그'라는 이름을 보았을 때, 단지 3자를 지칭하는 대명사가 아니라 나와 함께 했던 1.5인칭 친구처럼 날가수가 먼 훗날 '그'가 되어 우리와 함께 했던 사람들이길 바랍니다. 그 안에 여러분들을 기록해 두고 싶습니다.

 

 

1. 시: 2013년 322일(금) 날방 (단, 사전 녹음 및 녹화로 진행합니다. 일시 장소는 아래 참조)

2. 대회 방법: 날방송으로 노래를 소개하고 실시간 청취자 심사

3. 참여 대상: 노래에 자신 있는 사람은 누구나

4. 참여 인원: 3~5인 (참가 인원이 초과할 경우 인터넷에서 별도 예선 진행. 단, 1회 우승자는 자동으로 본선 진출함)

5. 접수 기한: 2월 28일까지

6. 접수 방법: 트위터 아이디, 연락처, 참여곡을 이메일(twom3367@daum.net), 또는 트위터 아이디(@rdo20)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7. 본선 녹화 및 녹음: 2013년 317일(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8. 장소: 시흥시 정왕동(4호선 정왕역, 시화병원 주변) 라이브 카페 Drum


날가수 녹화 예정인 Drum 카페에서 드럼머이신 홍대표님의 드럼 연주를 즉석에서 부탁해 폰으로 찍어 봤습니다. 폰으로 녹화해서 사운드가 많이 아쉽지만 그의 테크닉을 감상해 보시길..ㅋ




9. 금: 1등: 10만원 기프트 카드, 2등: 5만원 기프트 카드, 3등: 3만원 커피점 카드 제공 (상금은 등기로 발송, 상장은 블로그에 게재됩니다)

10. 영상은 3월 22일 날방, 날가수 대회가 끝난 이후 유튜브에 소개됩니다.

11. 문의사항은 트위터 아이디 치우(@rdo20)에게 주시거나 댓글로 남겨 주세요.

12. 녹화 일정은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회 가수는 드류님, 원님, 래님, 윤님 이렇게 분이 출전 선언을 해 주셨습니다.


참고로 출전 선언을 제일 먼저 선언하셨던 째니님은 지방 발령이 나는 관계로 일정을 알 수 없어 참가가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여건이 되어 참가 하시게 되면 자동 본선 참가자로 합류하실 예정이고, 불가피하게 참석을 못하시면 예고 드린 바와 같이 네 분의 잔치가 시작됩니다. 


고로 예선 없이 바로 당일 본선 녹화 및 녹음을 할 예정이며, 출전하시는 분들께서는 오프닝 및 중간에 들어 갈 인터뷰를 따로 녹화할 예정이므로 간단한 이야기를 준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따로 연락을 취한 바와 같이 정오 경부터 인근 공원에서 사전 인터뷰를 할 예정입니다.


날가수에 참여하시는 게 쉽지 않은 용기이고 참여이셨을 텐데 이렇게 날방 2주년 행사에 기꺼이 참여해 주셔서 귀하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 드리고 고마운 마음 함께 전합니다.


우리가 만드는 조그만 즐거운 미디어 놀이입니다. 즐겁게 제작하고 소비하는 놀이였으면 합니다. 그날 뵙겠습니다. 


<오시는 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자가용: 네비게이션에 주소 [시흥시 정왕동 1855-20]으로 하셔도 되고요,  [시화종합병원]으로 검색하셔서 오셔도 됩니다.

2. 대중교통: 4호선 전철 정왕역이나 오이도역에서 택시를 타시면 기본요금 거리입니다. 혹은 오이도역에서 내리셔서 길 건너 버스 정류장에서 23번을 타시면 시화병원 앞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3. 그외 교통편은 제 개인 폰으로 문의 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톡 아이디: rdo20)

4. 참고로 당일 인터뷰 촬영 시(17일 정오 경)부터 제가 연락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